▲ 가수 진달래가 학교폭력 가해 사실을 인정했다. ⓒ 진달래 인스타그램
▲ 가수 진달래가 학교폭력 가해 사실을 인정했다. ⓒ 진달래 인스타그램

미스트롯2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진달래가 학교폭력 가해 사실을 인정하고 프로그램을 하차했다.

지난 3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학교폭력 가해자가 미스트롯2에 나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

작성자 A씨는 "20년 전 저에게 학교폭력을 가했던 가해자 중 한 명이 미스트롯2에 나온다"며 "인사를 안한다고 때리고 엄마랑 같이 있는데 인사를 너무 90도로 했다고 때렸다"고 말했다.

그는 "수시로 불러서 때려서 다 기억은 못하지만 대략 한 달에 한 번은 주기적으로 맞았다"며 "워커를 신은 채로 가슴뼈, 머리, 배 등을 걷어차기도 했다"고 피해 사실을 주장했다.

A씨는 보복위험이 두려워 해당 글을 삭제한 상태다.

A씨는 가해자를 특정하지 않았지만 네티즌들은 작성자가 올린 졸업 앨범 등을 토대로 진달래에게 해명을 요구했다.

진달래는 3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사과문을 작성했다.

그는 "어린시절 철 없는 행동이 아직까지도 트라우마로 남으셨다는 말에 가슴이 찢어지게 후회스럽고 스스로가 너무 원망스럽다"며 "한 아이의 엄마가 되었기에 지난 시절 저의 행동이 얼마나 잘못된 것인지 알고 평생 반성하며 살겠다"고 말했다.

진 씨는 "저를 위해 노력해주셨던 분들의 노력이 지난날의 과오로 다 물거품이 되어버린 것 같아 죄송한 마음뿐"이라며 "오랜 시간이 지난 일이더라도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 확실히 인정하고 용서를 구하겠다"고 말했다.

한 네티즌은 이번 논란에 대해 "좋게 봤는데 실망"이라며 "다시는 티비에 나올 생각하지 마라"고 비판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학교폭력 가해자들이 뭐가 그리 당당해서 방송에 나오냐"며 연예인들의 빈번한 학교폭력 논란에 대해 꼬집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