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권익위원회는 국제반부패회 홍보대사 몬스타엑스와 세계인이 함께하는 청렴 캠페인 'WE대한약속 챌린지'를 9일 시작한다.

WE대한약속 챌린지는 다음달 1~4일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제19차 국제반부패회의를 계기로 전 세계인과 청렴 인식을 공유하고 참여하자는 캠페인이다.

WE대한약속은 부패를 반대하고 청렴을 약속하는 약속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캠페인 참여는 챌린지 손동작을 사진 촬영해 '부패를 반대합니다. 청렴을 약속합니다.' 문구와 필수 해시태그 #WE대한약속 #국제반부패회의 #국민권익위원회를 달아 다음달 4일까지 본인의 SNS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세계적인 아티스트이자 국제반부패회의 홍보대사인 몬스타엑스는 WE대한약속 챌린지에 첫 주자로 직접 참여하고 챌린지 홍보도 함께 하면서 전 세계인들에게 진실, 신뢰, 투명성의 청렴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전현희 국민권익위 위원장은 "WE대한약속 챌린지를 통해 전 세계인이 청렴을 다짐하고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부패를 반대하고 청렴을 약속하는 뜻깊은 챌린지에 국민 모두 동참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