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오쏘몰이 미국 말본골프와 협업해 '오쏘몰&말본 골프 레디백'을 선보인다.
29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말본 골프는 미국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로 정통성에 기초한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여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다.
뛰어난 에너지 부스팅 효과를 통해 골프 라운딩 필수템으로 입소문이 난 오쏘몰과 말본 골프의 협업은 세련된 필드룩과 이상적인 퍼포먼스를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오쏘몰&말본 골프 레디백을 선보인다.
오쏘몰&말본 골프 레디백은 오쏘몰의 시그니처 블루 컬러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고 열정적인 플레이를 위한 오쏘몰 이뮨 7일분과 말본 골프의 시그니처 캐릭터를 담은 골프공 4구, 볼마커 4종, 골프 네임택, 스티커가 포함된다.
특히 레디백 내부의 프레임은 자유롭게 탈착이 가능해 필드에서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담을 수 있는 가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28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영등포점, 디몰(:Dmall),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만날 수 있다.
오쏘몰 브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스타일부터 퍼포먼스까지 이상적인 라운딩을 실현할 수 있는 오쏘몰&말본 골프 레디백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김미영 기자
odongkim@safetime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