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W중외제약 관계자가 서울 서초동 본사 로비에서 4.17초 스톱워치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 JW중외제약
▲ JW중외제약 관계자가 서울 서초동 본사 로비에서 4.17초 스톱워치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 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은 세계 혈우인의 날을 맞아 '브라보 캠페인(BRAVO Campaign)'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매년 4월 17일은 세계 혈우인의 날로 세계혈우연맹(WFH)이 혈우병과 출혈성 질환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1989년 제정했다.

연맹은 혈우병 환자들의 치료 접근성을 높이고 예방요법을 강조하기 위해 올해 슬로건으로 '모두를 위한 접근 : 글로벌 관리 기준으로서의 출혈 방지'를 내세웠다.

JW중외제약은 혈우병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을 높이기 위해 JW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헬스피디아'에 '궁금하닥 혈우병' 영상을 게재했다.

궁금하닥 혈우병은 박영실 경희대 의대 교수가 여성 혈우병을 주제로 설명하는 동영상 콘텐츠다.

또 JW중외제약은 서울 서초동 본사 로비에서 '4.17초 스톱워치' 이벤트를 진행해 스톱워치를 4.17초에 멈춘 임직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국내 혈우병 환자들을 위한 브라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혈우병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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