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동제약이 론칭한 약국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리미엄 포커싱의 3종 제품. ⓒ 광동제약
▲ 광동제약이 론칭한 약국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리미엄 포커싱의 3종 제품. ⓒ 광동제약

광동제약은 기능성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리미엄 포커싱'을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스스로 건강관리를 위한 투자와 소비를 아끼지 않는 셀프메디케이션(Self Medication) 트렌드에 주목하고 약국전용 건강기능식품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프리미엄 포커싱은 일상에서 필요한 기능성 증진에 중점을 둔 건강기능식품으로 검증된 원료 사용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개발되고 차별화된 성분으로 구성된 약국전용 브랜드다.

첫선을 보인 3종 제품은 눈건강과 혈행 개선·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눈건강 포커싱은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사용으로 인해 눈에 피로감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에게 맞춰진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눈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차즈기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혈행 포커싱은 EPA·DHA 함유 유지와 은행잎추출물을 비롯 비타민E, 비타민D, 아연을 주원료로 포함하고 있어 혈행개선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프리미엄 면역 포커싱은 상어 간에서 추출한 유지성분 알콕시글리세롤을 함유해 면역력 증진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프리미엄 포커싱은 신뢰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는 물론 영양제 전문 상담 약사를 배치하고 전용 진열대를 마련하는 등 최근 약국가의 변화 흐름에도 부합하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