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는 추석을 맞이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동원F&B
▲ 동원F&B는 추석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한다. ⓒ 동원F&B

동원F&B는 추석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다음달 18일까지인 행사는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을 비롯해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천지인은 흑삼을 원료로 한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흑삼정 데일리원'과 '흑삼진 골드'는 흑삼을 특허 기술로 발효해 홍삼의 핵심 영양소인 진세노사이드의 함량을 높인 제품이다.

흑삼정 데일리원은 흑삼농축액과 정제수만을 스틱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흑삼진 골드는 흑삼농축액에 9가지 부원료를 더해 원기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고급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홍삼녹용 침향환'도 선보였다. 침향은 침향나무가 스스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분비한 진액이 오랜 기간 굳어져 생긴 약재로 기력 보충 등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GNC, 올리닉, 뷰틱 등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30% 할인 판매하고 4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아넬리스'와 협업해 추석 선물세트 한정 쇼핑백을 제작했다. 아넬리스는 따뜻한 감성의 손그림으로 SNS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가다.

추석 명절을 맞이해 가족과 가까운 지인에게 건강을 선물하고자 하는 마음을 동화적인 색채와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김재옥 동원F&B 대표는 "다양한 가격대의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마련한 만큼 전국 GNC와 천지인 매장에서 영양 상담 전문가와의 심층 상담을 통해 가족 구성원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