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 한화생명
▲ 한화생명이 모바일 영업 지원 솔루션 한화생명 보이는 GA 월드를 오픈했다. ⓒ 한화생명

한화생명이 FP의 영업 편의 향상을 위한 모바일 영업 지원 솔루션 '한화생명 보이는 GA 월드'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한화생명 판매 제휴 GA 사의 FP 10만여명은 본인 휴대폰만 있으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한화생명 상품 판매가 가능하다.

보험모집 과정에서 고객이 직접 정보입력과 설계 동의를 작성하고, 현장에서 상품을 확인하고 청약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개인정보 보호와 완전판매를 더욱 강화했다.

본인 인증된 휴대전화로 전화만 하면 간편하게 한화생명 영업 지원시스템에 로그인이 가능하다. 신계약 청약에 필요한 메뉴만 제공해 간편화했다. 모바일 전자문서 처리를 통해 종이사용 절감으로 비용도 아낄 수 있다.

한화생명 보이는 GA 월드는 실제 영업 현장에서 활용되는 모든 신계약 핵심 업무를 간편하게 FP 개인 모바일로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신규고객등록'과 '가입 설계동의'의 경우, GA 월드 메뉴를 통해 고객에게 카카오톡 URL을 발송해 본인 정보를 직접 입력·동의하기 때문에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 있다. 동의에 대한 승인 절차는 AI OCR을 적용해 신속하고 정확한 승인처리가 가능하다.

이경섭 한화생명 영업 추진팀장은 "판매 제휴 GA FP의 현장 개선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업계 최초로 전화인증을 활용한 모바일 영업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게 됐다"며 "한화생명은 FP와 고객, 그리고 FP와 회사 간 더 빠르고 편리한 영업환경 구축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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