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캐피탈은 22일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하나캐피탈 메타버스 드라이빙 존(Driving Zone)을 오픈한다. ⓒ 하나캐피탈
▲ 하나캐피탈은 22일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하나캐피탈 메타버스 드라이빙 존(Driving Zone)을 오픈한다. ⓒ 하나캐피탈

하나캐피탈은 22일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하나캐피탈 메타버스 드라이빙 존(Driving Zone)'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업계 최초 메타버스 컨텐츠 제공으로 손님은 시공간의 제약없이 하나캐피탈이 제공하는 다양한 경험을 가상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다.

하나캐피탈 메타버스 Driving Zone은 네이버가 운영 중인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모바일 앱에서 '하나캐피탈'을 검색하면 체험할 수 있다. 

가상공간의 실내외는 △드림카존 메타버스점 △메타버스 운전면허시험장으로 구성돼 있다.

하나캐피탈 메타버스 Driving Zone 방문 손님은 실내의 드림카존 메타버스점에서 각 층별로 다양한 컨셉의 자동차 전시관을 관람할 수 있다.

야외의 메타버스 운전면허시험장은 T자, S자 등 가상의 운전면허 기능시험 및 장애물 피하기 주행 코스를 체험할 수 있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손님과 대면 접점이 줄어든 시점에서 메타버스 드라이빙 존을 통해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잠재 손님인 Z세대에게 제공하고 다양한 연령층과 소통 창구로 활용하기 위해 새로운 컨텐츠와 이벤트를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하나캐피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