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영주 하나금융나눔재단 이사장(왼쪽)과 김금옥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이사장이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하나금융나눔재단
▲ 함영주 하나금융나눔재단 이사장(왼쪽)과 김금옥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이사장이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하나금융나눔재단

하나금융나눔재단은 1일 한국건강가정진흥원과 '우리 가족 생활 속 탄소줄이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대한민국 모든 가족들의 생활 속 에너지 절약과 친환경 활동 실천을 위한 대국민 ESG 인식 개선 캠페인 우리 가족 생활 속 탄소줄이기를 공동 추진한다.

우리 가족 생활 속 탄소줄이기는 △녹색제품 사용하기 △적정 실내온도 준수하기 △주기적 메일함 비우기 등 생활 속 실천들을 다짐하고 SNS로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함영주 하나금융나눔재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사회 구성원 모두가 더 나은 환경에서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동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고 밝혔다.

김금옥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이사장은 ESG "앞으로도국민과 민관이 협력해 탄소중립 공정 전환에 앞장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