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현대·GS건설, 평촌 엘프라우드 8월 분양
대우·현대·GS건설, 평촌 엘프라우드 8월 분양
  • 오해빈 기자
  • 승인 2021.08.05 13:38
  • 댓글 0
  • +더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촌 엘프라우드 통합 투시도 ⓒ 대우건설
▲ 평촌 엘프라우드 통합 투시도. ⓒ 대우건설

대우건설이 현대·GS건설과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일원에 '평촌 엘프라우드'를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1군 건설사 컨소시엄의 대단지 아파트로서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비산초교 주변지구 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들어서는 평촌 엘프라우드는 안양시 동안구 비산3동 281-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9층, 35개 동, 전용면적 22~110㎡, 273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조합원·임대분을 제외한 689가구를 일반에 분양할 예정이다. 타입별로는 △49㎡ 77가구 △59㎡ 612가구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비산동은 관악대로와 경수대로가 교차하는 곳으로 다양한 교통망을 통한 서울과 타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평촌 엘프라우드는 수요자가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판상형과 타워형 평면을 조화롭게 구성했다. 타입별 남향 위주의 배치로 채광이 우수하며 일부 타입에는 팬트리,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입주민들을 위한 실용적이고 활용도 높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설계된다. 골프시설 등이 마련돼 멀리 나가지 않아도 단지 내에서 취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계절별로 필요한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세대별 창고가 마련되며 1인 미디어 시대를 맞아 영상촬영 등의 편의를 제공하는 스튜디오와 공유오피스 등의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평촌 엘프라우드는 안양 비산동의 뛰어난 생활여건을 갖춘 입지에 주변 재개발·재건축, 월곶~판교 복선전철 개발 등 지역 부동산 가치를 높이는 대형 호재도 이어지고 있어 그 수혜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