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넥슨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첫 번째 정규리그 '2021 신한 헤이영 x KRPL 시즌1'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2021 신한 헤이영 x KRPL 시즌1'은 모바일 게임 최초의 정규리그로 지난 3월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에 이은 두 번째 스폰서십이다.

신한은행은 이번 스폰서십을 기념해 '신한 헤이영 체크카드 카트라이더 에디션'을 출시하고 상금 1억원의 '카러플 찐팬리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크카드 에디션은 다오와 배찌 캐릭터가 새겨진 10만좌 한정판으로 다음달 15일까지 신한은행 영업점과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 신청이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발급 고객 전원에게 14일간 사용 가능한 흑기사 카트와 문어 다오 신규 캐릭터를 제공하고, 체크카드 최초 발급 고객에게는 CU편의점 쿠폰을 제공한다.

'카러플 찐팬리그' 이벤트는 신한 쏠에서 △우리팀 랭킹 △우승팀 예측 △인기투표 3가지로 진행되며 상금 1억원을 마이신한포인트로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카트라이더 팬들이 모바일 게임 최초의 정규리그인 KRPL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한정판 체크카드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넥슨과 손 잡고 제공하는 금융·게임 콜라보 컨텐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