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배달앱 요기요가 레스토랑 파트너를 대상으로 매장에서 실천 가능한 환경 보호 방법과 쓰레기 분리배출 방법 등을 알려주는 외식업 라이브 강의 '친환경 배달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쓰레기 박사로 유명한 홍수열 자원순환사회경제연구소장과 현장에서 실천 가능한 노하우를 소개한다.

온라인을 통해 사전에 질문을 받아 사장님이 헷갈리기 쉬운 실전 친환경 상식을 알려줄 계획이다. 라이브는 매장 쓰레기 분리 배출 방법부터 올바른 배달 용기 사용법 등까지 매장 운영을 위한 실전 환경 상식 등도 상세히 다룬다.

친환경 배달클래스는 오는 25일 오후 3시부터 유튜브 요기요사장님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된다. 입점 레스토랑 파트너는 물론 사장님이라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당일 수강이 어려운 파트너를 위해 요기요사장님포털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시보기도 지원할 계획이다.

박채연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친환경 매장 운영의 필요성을 느끼시더라도 매장 운영에 직접 반영이 어려웠던 사장님에게 이번 강의가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