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타임즈 = 김미영 기자)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추석을 맞아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메뉴를 최대 50% 할인해주는 '한가위 국민메뉴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할인 프로모션은 추석 기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마련됐다. 코로나19로 추석 연휴에도 고향에 가지 못하는 '명절 집콕족'을 위해 반값의 통 큰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가위 국민메뉴 반값' 할인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고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양하고 풍성한 요기요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대표 치킨 브랜드 BBQ와 처갓집양념치킨의 인기 메뉴가 할인된다. 요기요의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 '슈퍼클럽' 가입자는 중복 할인을 받아 주문이 가능하다.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는 전 메뉴 포장 이용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최근 배달 주문과 포장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포장 할인 혜택도 확대해 제공키로 했다.

요기요 앱에서 해당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메뉴를 선택 주문하기만 하면 자동 할인된다.

'요기서 1초결제' 혹은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슈퍼클럽 중복 할인은 자동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앱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채연 마케팅본부장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요기요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대표 메뉴들을 더 많은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