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요기요와 SK엠앤서비스가 손잡고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위한 '사장님안심경영 구독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SK엠앤서비스 '사장님안심경영 구독서비스'는 카드매출조회, 알바관리, 매장위치홍보 등 매장 운영 효율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와 소상공인과 가족 복지서비스까지 통합 제공한다.

카드매출조회 서비스는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매일 매출현황을 받아볼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매출 관리를 할 수 있다.

카드사 매출과 배달앱까지 연동한 매출 상세내역까지 확인할 수 있다. 아르바이트 직원관리 기능도 제공된다.

모바일 앱을 통한 근무일정 관리와 급여를 자동 정산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한 번만 신청하면 주요 지도서비스에 매장 정보가 일괄 등록돼 지도와 내비게이션 이용자 2000만명에게 매장 위치를 쉽게 알릴 수 있다.

서비스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요기요 사장님이라면 무료 이용 가능하며 사장님포털 내 이벤트 배너와 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2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관계자는 "사장님안심경영 구독서비스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매장 운영에 도움받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