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양생명이 다음달 4일에 1004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 동양생명
▲ 동양생명이 다음달 4일에 1004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 동양생명

(세이프타임즈 = 이찬우 기자) 동양생명은 다음달 '1004DAY(천사데이)'를 맞아 지인에게 평소에 표현하지 못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디어 마이 엔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평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은 자신의 수호천사에 관한 사연을 작성한 뒤 오는 30일까지 인스타그램 등 동양생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따뜻한 사연을 보내준 응모자 중 10명에게 자신의 수호천사와 의미 있는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유명 스튜디오 2인 촬영권을 증정하고 스튜디오 방문이 어려운 응모자에게는 필름 카메라를 선물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4일 발표되고 자세한 내용은 동양생명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교류가 줄어들면서 지인이나 동료 간의 유대가 줄어 아쉬워 하는 분들이 많다"며 "이벤트를 빌려 평소 자신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수호천사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해 힘든 시기를 좀 더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