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인들의 공간' 회원 위한 안과 혜택

이철우 '소방인들의 공간' 사무국장(왼쪽)과 이상만 카이안과 홍보이사가 10일 카이안과 회의실에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소방인들의 공간
이철우 '소방인들의 공간' 사무국장(왼쪽)과 이상만 카이안과 홍보이사가 10일 카이안과 회의실에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소방인들의 공간

소방인들의 공간과 카이안과는 카이안과 회의실에서 10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권형구 카이안과 대표원장, 이상만 홍보이사, 이희국 소방인들의 공간 감사처장, 이철우 지원국장,이희성 한국안전문화교육연구소 수석연구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참석한 권형구 대표원장은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소방인들의 공간' 임직원과 회원들에게 고급 의료 혜택을 제공해 소방인의 삶의 질이 향상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철우 지원국장은 "이번 업무제휴로 '소방인들의 공간' 임직원과 회원이 필요한 의료 혜택을 주는 카이안과 관계자에게 감사하다"며 "상호협력해 시너지 효과가 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으로 '소방인들의 공간' 임직원과 회원은 카이안과의 해당 의료시설에서 안과 관련 검진과 수술을 받으면 할인과 우대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카이안과는 오차 없는 정확한 검진을 위해 대학병원급 최신 검사장비를 이용한다. 같은 검사항목에 2종류 이상의 검사장비를 사용하기로 했다. 체계적인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 관리한다.

'소방인들의 공간'은 페이스북과 네이버 밴드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와 오프라인 모임에도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전·현직 소방공무원, 소방업체 종사자, 소방을 사랑하는 시민 등 '소방'이라는 공통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모여 의견을 나누는 공간이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