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 전 경기도 의원(김포시을지역위원장)이 오는 18일 '김준현의 손'이라는 책으로 출판기념회를 연다. 북콘서트 형식으로 치러지는 출판기념회는 오는 18일 오후 4시 김포아트홀 3층에서 열린다.

북콘서트에서는 개그우먼이자 출판평론가인 남정미 씨가 사회를, 김성신 출판평론가가 패널로 참석해 김준현의 삶과 책에 담긴 내용을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출판기념회에는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 연규홍 한신대 총장, 정운찬 KBO 총재, 이화영 경기도 부지사, 더불어민주당 김경협ㆍ김두관ㆍ김영호ㆍ박정ㆍ박찬대ㆍ서영교ㆍ송영길ㆍ신동근ㆍ전해철ㆍ추미애ㆍ홍영표 의원, 정하영 김포시장, 신명순 김포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한다.

박영선 중기부 장관,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ㆍ박광온 최고위원은 축하영상을 보내주기로 했으며 같은 당 이해찬 당대표, 원혜영 의원, 김영춘 전 해수부 장관(국회의원)은 축전으로 김준현 위원장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해 주기로 했다.

김준현 위원장은 서문에서 "'손'은 자유의 상징이요 정의를 일군 힘"이라며 "정치란 손을 맞잡고 '더불어 함께 잘 살자'는 외침이다. 이것이 내가 정치를 하는 이유"라고 말했다.

한편 내년 총선을 준비하고 있는 김준현 전 경기도 의원은 지난해 더불어민주당 김포시을지역위원장 경선에서 당선돼 김포시을지역위원장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