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캠페인 '2018 불타오르네' 이벤트 오픈

▲ 헬로우평창 3차이벤트 2018 불타오르네 이벤트 사이트.
▲ 헬로우평창 3차이벤트 2018 불타오르네 이벤트 사이트.

2018 평창올림픽 대국민 캠페인 사이트 헬로우 평창이 3차 이벤트 '2018 불타오르네' (www.hellopyeongchang.com)를 20일 오픈했다.

온라인 성화 봉송참여와 패럴림픽에 대한 응원을 컨셉으로 시작된 3차 캠페인 이벤트에는 문재인 대통령 기념시계와 평창올림픽 기념입장권, 평창롱패딩, 평창스니커즈 등 화제가 되고 있는 '평창굿즈'들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대통령 기념시계는 1차 '아이디어올림픽'을 통해 선정된 '대통령과의 식사초대'에 선정된 20인에 한해 제공했지만,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에 보내 준 국민 참여에 대한 대통령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추가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벤트는 헬로우평창 '2018불타오르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온라인 성화봉송과 패럴림픽응원 두 스킨 중 선택해 본인과 친구(지인)의 이름을 써넣고 본인의 SNS계정에 공유하고 친구(지인)를 태그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22일부터는 모바일 카메라앱 '스노우'에서 성화봉송 주자 유니폼과 성화봉 등의 필터를 활용해 촬영한 사진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헬로우 평창은 지난달 14일 공식 오픈한 뒤 방문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8일 마감한 1차 캠페인 이벤트 아이디어 올림픽에는 1만3256건의 제안이 접수되는 등 성황리에 종료됐다.

김주호 조직위 기획홍보부위원장은 "헬로우 평창 이벤트는 패럴림픽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추진하고 올림픽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콘텐츠도 계속 제공될 것"이라며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의 붐 조성은 물론 국민들의 참여열기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