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웨이가 서울시 용산 아이파크몰에 코웨이 갤러리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 코웨이

코웨이가 서울시 용산 아이파크몰에 '코웨이 갤러리'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23일 코웨이에 따르면 갤러리 팝업스토어는 용산 아이파크몰 더센터 5층에서 내년 3월 27일까지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선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약 30여 개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안마의자 '마인(MC-B01)'도 체험해볼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존 자사 안마의자 대비 약 47% 작아진 컴팩트한 사이즈로 실용성과 공간 활용도를 크게 강화했다.

코웨이는 아이파크몰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르쿠르제 접시를 선물로 증정한다. 제품군에 따라 소프라움 침구 세트, WMF 식기 세트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코웨이 갤러리 아이파크몰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연중무휴로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금요일과 주말, 공휴일은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이해선·서장원 대표는 "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고객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공간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모델을 직접 비교해보며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구매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