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는 교통사고나 노면잡물 등을 콜센터로 제보한 고객에게 오는 12월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콜센터 공익제보자 가운데 매월 12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커피상품권을 지급한다. 분기별 제보 최다 고객 3명에게는 각각 50·30·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올해 1분기 최다 제보 61건을 기록한 A씨에게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지급됐다.
한편 도로공사 콜센터(☎1588-2504)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일 평균 8000여건에 이르는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체 상담 건수 중 통행료 미납과 하이패스 문의가 86%를 차지하고 있으며 교통정보 문의와 사고·잡물제보나 긴급견인 요청 등을 받고 있다.
도로공사 관계자는 "제보가 빠른 조치로 이어져 2차사고 예방에 도움이 도움이 되고 있다"며 "교통사고나 노면잡물 발견때는 휴게소나 졸음쉼터 등 안전한 장소에서 콜센터로 제보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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