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성남시 판교제2테크노밸리 기업성장센터에서 '2020년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29일 LH에 따르면 2015년 시작돼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LH 고객품질대상'은 입주고객이 직접 품질과 하자처리율, 처리기간, 친절도 등을 평가하는 '고객품질평가' 결과를 반영해 주거품질 향상에 기여한 업체 등을 선정한다.
올해는 신설된 △CS전문업체 부문 △우수품질공로 부문 △건설업체 부문 △건설업체 직원 부문 △우수감독과 직원 부문 등 5개 부문에서 17명을 선정해 시상했다.
수상업체에는 상패, 품질우수통지서와 향후 LH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에 참여하면 가점이 부여되며 개인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부상이 수여된다.
LH는 'LH Q+ 입주고객 품질서비스'를 통해 LH만의 입주·하자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건설단계에서 품질향상을 위해 '건설품질명장제'를 확대시행 하는 등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변창흠 LH 사장은 "시대적으로 아파트 하자에 관한 관심과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며 "항상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주거단지 건설을 위해 다 같이 힘써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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