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각정보디자인협회(회장 장용선·비닥)는 오는 2월 3일 오후 3시 인덕대 은봉관 세미나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하는 비닥은 대한민국 최고의 디자인단체로 디자인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디자이너들의 소통과 성장의 구심점이 되고 있다.

국가 디자인 혁신을 선도하고, 디자인 주도의 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협력을 강조하고 있다. 기업 및 사회 단체와 함께 디자이너들의 글로벌 진출을 도모하고, K-패션과의 연대 사업 계획을 수립하며, 협회의 지속가능성을 위해 분과 중심의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날 취임식에는 세계 40여 개국의 디자이너들의 축하 메시지가 있을 예정이다.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 한국미술협회, 국제조형예술협회(IAA), 대한민국감성색채디자인협회, 서울디자인재단 등 국내외 디자인 및 미술 분야의 대표적인 단체들이 참석하여 축하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비닥 2024 정기 총회는 시공테크, 인테크, 무림페이퍼, 아톰커뮤니케이션즈, 오스템임플란트, 에쓰오일, 연선플러스, 오베리인터내셔널 등 다양한 기업회원들이 후원에 참여한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