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홈스타가 출시한 청룡에디션 3종.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홈스타가 출시한 청룡에디션 3종.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4일 '홈스타 청룡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홈케어 브랜드 홈스타에서 출시한 대표제품 3종의 청룡에디션에는 △맥스프레쉬 뿌리는 곰팡이 싹 △맥스프레쉬 착 붙는 락스 △락스와세제 스프레이 후로랄 등이다.

제품 모두 기존 500㎖ 용량을 180㎖ 늘린 680㎖ 특별 규격으로 출시했다.

청룡에디션은 홈스타 캐릭터 '힘쓴'이 청룡포를 입고 청룡을 타고 하늘에서 내려와 청룡을 닮은 폭풍 같은 세정력으로 만백성의 청소 고충을 덜어준다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았다.

세 제품 모두 힘들게 문지르지 않아도 뿌리고 헹구기만 하면 욕실 청소를 마칠 수 있다.

세정 성분을 3배 강화한 락스와 세제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락스와세제 스프레이 후로랄은 솔질 없이도 곰팡이와 찌든 때, 각종 악취 원인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맥스프레쉬 뿌리는 곰팡이 싹은 곰팡이에 직접 뿌리고 30분뒤에 헹구면 99.99%의 살균력을 경험할 수 있다.

또 맥스프레쉬 착 붙는 락스는 흐르지 않는 쫀쫀한 겔 제형으로 욕실과 변기 틈새, 주방 싱크대 배수구, 화장실 벽면에 밀착해서 오염의 뿌리 원인까지 제거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홈스타 청룡에디션은 1월부터 오프라인에서는 다이소, 온라인에서는 네이버와 지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