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29년만의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정상 등극을 기념해 'LG윈윈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행사는 뷰티, 생활용품 온라인 직영몰을 중심으로 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소비자가에서 '7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할인 행사다.

화장품 14개 브랜드 직영몰에서 대표 제품 위주로 준비했다. 빌리프는 '더 트루 크림 아쿠아밤 30㎖ 기획 세트'를, 오휘는 '얼티밋 핏 톤업 진 쿠션'을, CNP는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을 7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생활용품에서는 프리미엄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애딕트 샴푸 680㎖'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11번가, SSG닷컴 등 기타 온라인 채널에서도 다양한 화장품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비욘드는 1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11번가, SSG닷컴에서 2900명 한정으로 '29% 할인 쿠폰'을 즉시 발급한다.

같은 기간 LG생활건강 네이버 향수 공식몰에서는 끌로에 등 향수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백화점에서도 더후, 숨37°, 오휘 등 입점 브랜드 별로 고객들에게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생활용품은 대형마트에서 페리오, 온더바디, 엘라스틴, 아우라, 피지, 자연퐁 등 LG생활건강 대표 브랜드 '1+1 행사'도 개최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LG트윈스 가을야구의 상징인 유광점퍼를 모티브로 특별 제작한 키링 유광 파우치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1번가, SSG닷컴 등 온라인몰에서 일정금액 이상 화장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