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서울시 용산 아이파크몰에 '코웨이 갤러리'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23일 코웨이에 따르면 갤러리 팝업스토어는 용산 아이파크몰 더센터 5층에서 내년 3월 27일까지 운영된다.팝업스토어에선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약 30여 개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안마의자 '마인(MC-B01)'도 체험해볼 수 있다.이 제품은 기존 자사 안마의자 대비 약 47% 작아진 컴팩트한 사이즈로 실용성과 공간 활용도를 크게 강화했다.코웨이는 아이파크몰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매
코웨이는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2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4년 연속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BSTI는 230여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 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 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코웨이는 이 조사에서 BSTI 1000점 만점
코웨이는 원부자재와 상품 파트너사를 초청해 '파트너사 혁신 대회 2022'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20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본사에서 진행한 파트너사 혁신 대회는 코웨이와 파트너사 간 기술 교류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했다.행사에 참여한 코웨이 파트너사는 신기술, 품질, ESG, 원가 절감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혁신 아이디어를 제안했다.파워넷은 '공정 품질관리 기술 혁신을 통한 품질 강화와 원가 절감'에 대한 내용을 제안해 우수 아이디어 중 하나로 선정됐다.코웨이는 향후 출
코웨이는 디지털뉴트리션과 '안마의자 전용 힐링 사운드 개발'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디지털뉴트리션은 사용자 맞춤형 건강향상 사운드와 영상을 개발하는 혁신 기업이다.업무협약은 코웨이와 디지털뉴트리션이 각자 보유한 기술과 노하우를 활용해 안마의자 전용 힐링 사운드 콘텐츠를 개발하고, 이를 실제 제품에 적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했다.앞으로 코웨이는 디지털뉴트리션과 △다양한 안마의자 힐링 사운드 콘텐츠 공동 연구와 기술 협력 △혁신 안마의자 제품 개발 프로젝트 진행 등의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이해선·서장원 코웨이
코웨이는 지난해 처음으로 시행된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에서 공기청정기 필터 1종이 선정된 데 이어 에어클린 항균필터 등 3종이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으로 인정받았다.코웨이는 공기청정기용 에어클린 항균필터가 제품 안전성을 인정받아 환경부와 시민단체가 주관하는 '2022년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은 환경부와 시민단체인 녹색소비자연대전국협의회가 생활화학제품 안전성 강화를 목적으로 제품의 전체 성분 공개와 원료 안전성평가를 통과한 제품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이번에
코웨이가 청호나이스와의 얼음정수기 특허침해소송 항소심에서 7년 만에 1심 판결을 뒤집고 승소했다.15일 서울고등법원 제4민사부에 따르면 청호나이스가 코웨이를 상대로 낸 특허권침해금지와 손해배상청구 항소심에서 코웨이는 청호나이스 특허를 침해하지 않았다고 판결했다.2014년 청호나이스는 코웨이를 상대로 얼음정수기 특허 기술을 침해했다는 이유로 침해금지와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2015년 1심 판결에서 서울중앙지법은 청호나이스의 손을 들어주며 코웨이에 손해배상 청구액 100억원을 배상하라고 판결했지만 코웨이는 즉시 항소했다.그 결과 1
코웨이는 서울 구로남초등학교에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1호' 조성·기증하는 행사를 했다고 8일 밝혔다.행사에는 이해선 코웨이 부회장, 홍은자 구로남초등학교장, 코웨이 임직원 봉사단 등이 참여했다.프로젝트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환경교육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ESG 경영 활동의 일환이다.한 해에 두 곳의 학교를 선정해 공기정화식물을 기부해 학생들이 식물과 가까이 지낼 수 있는 건강한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환경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1호로 선정된 구로남초등학교 26개 학급에 공기
코웨이는 오프라인 채널로 고객에게 경쟁사와 차별화된 경험과 잠재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오프라인 채널 확장 전략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코웨이의 대표적인 오프라인 채널은 지난해 12월 개관한 브랜드 체험공간 '코웨이 갤러리 (Coway Gallery)'다.코웨이 본사 'G타워' 3층에 위치한 코웨이 갤러리는 150평 규모로 커뮤니티 공간인 오픈 라운지와 퍼스널 공간으로 꾸민 4개의 스튜디오, 코웨이 제품이 전시된 쇼룸으로 구성돼 있다.네 가지 테마로 구성된 스튜디오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인테리어로
코웨이는 노블 가습기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고 7일 밝혔다.오는 28일까지인 프로모션은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격을 할인해 주는 행사다. 노블 가습기(AM-1421G)는 자연기화식 가습에 에어 히팅 시스템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에어 히팅은 온풍을 이용해 수분 입자의 온도 저하를 최소화하고 가습량을 풍부하게 해주는 혁신 시스템이다. 수조부 내 물 고임을 방지하는 특허 기술 '워터락'을 적용했으며 물 세척이 가능한 '워셔블 가습 필터'를 장착하는 등 위생적인 부분도 많은 신경을 쓴 제품이다.해당 프로모션
코웨이는 G마켓·옥션과 취약계층 아동의 새 학기를 응원하는 기부 캠페인을 한다고 13일 밝혔다.코웨이 제품을 렌탈하면 코웨이가 건당 3만원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기부 금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의 신학기 지원을 위해 쓰여진다.기부금 적립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코웨이 전 제품에 적용되며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렌탈 고객에게는 G마켓·옥션에서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3만원을 증정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지원하는 3단 우산을 선물로 제공한다.해당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옥션 코웨이
코웨이는 노블 정수기가 국내 최초로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주관하는 물맛품질인증(WTQ)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물맛품질인증은 정수기, 먹는샘물 등 상업용으로 판매되는 음용수 제품에 대해 물맛 품질을 인증하는 제도다. 물맛·냄새를 유발하는 물질에 대한 정수 성능 평가와 한국 국가대표 워터 소믈리에의 물맛 품질 평가를 통해 선정한다.평가에 따라 1등급인 그랑 골드, 2등급 골드, 3등급 실버의 등급을 부여한다. 국내에서 물맛품질인증을 획득한 정수기는 코웨이 노블 정수기가 유일하며 1등급 인증을 획득했다.혁신 기술을 도입해 위생성을 획
(세이프타임즈 = 김소연 기자) 서울시가 오는 11월부터 '1인가구 병원 안심동행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콜센터로 신청하면 요양보호사 등 동행자가 3시간 안에 시민이 원하는 장소로 직접 찾아온다. 병원 출발·귀가 시 동행부터 병원에서 접수, 수납, 입원, 퇴원 절차까지 지원한다.거동이 불편하면 이동할 때 부축해주고, 시민이 원할 경우 진료 받을 때도 동행한다. 서울 전역 어디든 동행한다.1인가구 수가 최근 10년 동안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서울시 가구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가운데, 관련 사회안전망 구축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