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주FC가 홈경기2022 K리그 마지막 홈경기를 했다. ⓒ 청주시
▲ 충북 청주FC가 포천시민축구단과의 2022 K3리그 마지막 홈경기를 했다. ⓒ 청주시

충북 청주FC는 23일 포천시민축구단과의 2022 K3리그 마지막 홈경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주말을 즐기는 관중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2009년부터 K3리그에 참가해 온 청주FC를 박수로 떠나보내는 동시에 2023년 '충북청주FC'의 창단과 K리그2 진입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선수단 친필 싸인볼 증정을 시작으로 청아군단의 태권도 퍼포먼스,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특히 EBS 자이언트 펭 TV로 유명한 캐릭터 펭수가 경기장을 직접 방문해 13세 이하 초등학생 관중을 대상으로 무료티켓을 제공하고, 스페셜 장내 아나운서로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했다.

이범석 청주시장을 비롯해 황영호 충북도의회의장, 윤현우 충북도체육회장, 손인석 청주시체육회 부회장, 강성덕 충북도축구협회장, 김현주 청주시축구협회장 등의 지역인사가 경기를 관람하며 홈 이벤트전을 함께 했다.

이범석 시장은 "시즌 마지막 홈경기까지 온 힘을 다해 뛰어준 청주FC 선수단 여러분께 응원과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며 "내년에 출범하는 프로축구단 충북청주FC를 위해 도·시민들께서 청주종합운동장을 찾아주셔서 힘을 실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