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방탄소년단이 소개하는 비렉스(BEREX) 스마트 매트리스 광고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광고는 방탄소년단이 신제품의 다양한 기능들을 설명하며 슬립셀을 적용한 스마트 매트리스의 혁신성을 매력적인 모습으로 선보인다.코웨이 슬립·힐링케어 신규 브랜드 비렉스의 첫 번째 신제품인 스마트 매트리스는 스프링을 대신해 슬립셀을 적용한 새로운 방식으로 제작됐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맞춤형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광고는 '잘 자는 건 중요하니까 매트리스도 스마트하게'라는 컨셉으로 △종합 편 △매트리스 선택 편 △4Zon
방탄소년단이 2023 아시아축구연맹 아시안컵(2023 아시안컵)의 대한민국 유치 응원에 동참했다.13일 방탄소년단이 대한민국 아시안컵 유치를 응원하는 영상이 문화체육관광부를 비롯한 정부 대표 SNS와 대한축구협회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게시됐다.방탄소년단 맴버 제이홉·지민은 "2023 아시안컵이 유치된다면 2002년 전국 방방곡곡을 붉게 물들였던 거리 응원의 특별한 순간이 2023년에 재현될 수 있다"고 말했다.진·슈가·뷔는 "한국문화를 좋아하던 팬들은 물론 모든 아시아인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물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SK텔레콤(SKT)이 부산 EXPO 유치 기원 행사로 열리는 방탄소년단 콘서트 티켓 교환권을 추첨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2030년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 기원을 위해 진행되는 방탄소년단의 콘서트는 다음달 15일 오후 6시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린다.SKT는 학생 고객 중심의 브랜드 '0'을 학생과 청년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확대하고, 새로운 타깃에 맞는 특화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0 브랜드 확장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는 가운데 첫번째로 선보이는 것이 'BTS Yet To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제이홉이 솔로 음반에 수록될 곡을 다음달 1일 먼저 공개한다.28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제이홉은 한국 기준으로 7월 1일 오후 1시(미국 동부 기준 0시) 신곡 '모어'(MORE)를 발표한다.다음달 15일 선보일 솔로 음반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의 선공개 곡이다. 제이홉은 공식 SNS를 통해 마치 피에로를 연상케 하는 모자를 착용하고 검은색 의상을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소속사는 "선공개 곡 모어는 제이홉의 솔로 음반의 핵심 메시지가 드러나
10일 베일을 벗은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신곡 '옛 투 컴'(Yet To Come)은 월드스타로 부상한 이들의 솔직한 심정을 덤덤한 멜로디로 풀어냈다.소속사 빅히트뮤직의 간판 프로듀서 피독을 비롯해 멤버 RM, 슈가, 제이홉 등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이 노래는 미디엄 템포의 얼터너티브 힙합 장르다.아르앤드비·솔 보컬을 샘플링해 음정과 속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한 뒤 재배열해 비트에 녹여내는 이른바 '칩멍크 솔'(Chipmunk soul) 샘플링 작법으로 만들어졌다.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첫 소절부터 마
가수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9월 밴드 콜드플레이와 발표한 협업곡 '마이 유니버스'(My Universe)가 빌보드 글로벌 차트에서 32주 연속 상위권에 진입했다.빌보드가 10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이 노래는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에서 36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5월 발표한 '버터'(Butter)는 31위를 차지했다.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는 '버터'가 51위, '마이 유니버스'가 62위에 올랐다.이들 두 차트는 세계 200여개 국가를
지난 27일 미국 LA에서 시작된 그룹 방탄소년단의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콘서트에 대한 현지 반응이 뜨겁다. 이에 한국관광공사도 홍보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공사 LA지사는 콘서트가 열리는 다음달 2일까지 메인 공연장 소파이 스타디움 LED 전광판에 한국홍보 영상 '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2'를 노출한다고 29일 밝혔다.콘서트는 2년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공연인 만큼 세계의 이목이 집중됐다. 참가 규모는 4일간 현장 관람객 20만여명, 온라인 관람객 200만명으로 예상된다.공사는 다음달 2일과
방탄소년단이 '2021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erican Music Awards)' 대상을 수상했다.방탄소년단은 22일(현지시각) 미국 LA 마이크로소프트 씨어터에서 열린 AMA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AMA는 그래미 어워드, 빌보드 어워드와 미 3대 시상식으로 평가된다.방탄소년단은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를 비롯해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 부문과 페이보릿 팝송에서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이들의 AMA 대상 수상은 한국 가수 최초이자 아시아 가수 최초의 기록이다.특히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 부문은 아리아나 그란데, 드레
현대자동차는 20일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방탄소년단과 '익스펙팅젠원(#ExpectingGen1)'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익스펙팅젠원 캠페인은 '제너레이션 원을 기다리며(Expecting Generation One)'테마로, 다양한 소셜 채널을 통해 고객 참여가 가능하다.제너레이션 원은 탄소중립 실현에 따른 긍정적인 변화를 몸소 느끼며 살아갈 첫 미래 세대를 지칭해 현대차가 붙인 이름이다.캠페인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변화에 글로벌 고객들이 진정으로 공감하고 동참할 수 있도록 마련했고, 특히 친환
(세이프타임즈 = 배재범 기자) 미국 신예 래퍼 메건 더 스탤리온이 우여곡절 끝에 방탄소년과 협업한 '버터' 리믹스 버전을 발매할 수 있게 됐다.24일 빌보드에 따르면 텍사스주 법원 판사는 메건 더 스탤리온이 방탄소년단 '버터' 리믹스를 발매할 허가하는 판결을 내렸다.미국 연예 매체 티엠지(TMZ)는 스탤리언이 글로벌 팬덤을 구축한 BTS와의 공동 작업은 자신이 해외 시장에서 더 크게 도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며 탄원서를 제출했다고 전했다.그러나 그의 소속 음반사 1501 서티파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어린이날을 맞아 폭력 피해에 노출돼 있는 아프리카 탄자니아 아동을 위해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기부금은 탄자니아 아동 폭력 예방 사업 지원을 위해 설립된 '원스톱센터(One Stop Center)'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원스톱센터는 폭력피해아동의 피해 신고부터 치료, 법률 상담 지원, 증거 수집 등을 한곳에서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개설한 센터다.방탄소년단 제이홉은 지난 2018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한복진흥센터와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전국에서 '2021 봄 한복문화주간' 행사를 연다고 8일 밝혔다.한복문화주간은 체험, 전시, 패션쇼 등 한복문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축제다. 2018년부터 연1회 진행됐지만 지난해 10월 수해를 입은 참여 지자체의 요청으로 연기된 한복주간을 포함해 올해는 봄과 가을에 2번 열 계획이다.2021년 봄 한복문화주간에는 경남 진주시, 경북 상주시, 경북 경주시, 서울 종로구 등 7개 지역이 참여한다.오는 18일까지 CGV는 '한복
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아이콘 정수기' TV 광고를 29일 온에어한다.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코웨이 글로벌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의 일상 속 에피소드에 아이콘 정수기의 혁신성과 효용성을 재미있게 구성해 광고 주목도를 높였다.광고는 2편으로 아이콘 정수기 '공간·소음편'과 '관리·편리편'이다.먼저 공간·소음편은 지민과 뷔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지민의 집에 방문한 뷔가 아이콘 정수기의 미니멀한 사이즈와 조용함에 놀라는 장면을 위트 있게 표현해 아이콘 정수기의 뛰어난 공간활용성과 인
미국의 수집용 일러스트 카드 제작사 톱스가 가수 방탄소년단에 대해 인종차별적인 묘사를 한 카드를 공개해 비판의 소리가 나왔다.톱스는 지난 14일 열린 그래미 어워즈 주요 출연진을 익살스럽게 그린 '가비지 페일 키즈 섀미 어워즈' 스티커 카드 시리즈를 온라인 쇼핑몰에 공개했다.테일러 스위프트, 해리 스타일스, 빌리 아일리시 등 다른 출연자들과 비교해 방탄소년단에 대한 묘사가 유독 가학적이고 폭력적이라는 목소리가 나왔다.공개된 카드는 멤버들을 두더지게임 속 두더지로 표현했다. 멤버들은 축음기 모양의 그래미 트로피에 맞아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글로벌 아티스트인 그룹 방탄소년단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코웨이는 글로벌 환경가전의 트렌드를 이끄는 국내 1위 구독경제 리딩 기업이다. 빅히트는 대중음악사에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4세대 대표 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소속된 세계 최고 수준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이다.코웨이는 글로벌 브랜드 메인 모델로 전세계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으며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모델과 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제이홉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장애아동을 위한 후원금 1억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기부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각·청각장애아동들의 보육비와 학습비, 시설지원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재단의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 '그린노블클럽' 멤버이기도 한 제이홉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취약계층의 위기가정이 늘었고 특히 장애아동들에 대한 지원이 절실하다고 들었다"며 "후원을 통해 장애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더 확대됐으면 한다"고 전했다.제이홉은 재단을 통해 매
미국 대표 음악 시상식 그래미어워즈가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됐다. CNN은 오는 31일 열릴 예정이던 제63회 시상식을 3월 14일로 연기했다고 5일 보도했다.주최사인 레코딩 아카데미와 CBS 측은 "병원 서비스와 특수병실(ICU)이 포화 상태에 달했고 지역 당국도 새로운 지침을 내리는 등의 상황에서 행사를 연기하는 것이 옳은 일"이라고 설명했다.이어 "음악계에 종사하고 시상식을 준비하는 수백명의 건강보다 중요한 것은 없다"며 "모든 예술가들, 직원들 그리고 올해의 후보자들에게 이러한 시대를 헤쳐가면서 우리와 함께 하는 그들의 이해
"관상은 예언적이 아닌 현실적이고 과학적인 학문이다."사주명리학계 국내 최고 권위자로 불리는 김동완 동국대 교수가 관상 시리즈 2권 을 출간했다.1권이 정치인, 경제인, 연예인 등 유명인들의 관상을 소개하면서 쉽고 재미있게 풀이했다면 2권은 관상의 의미와 분석법을 자세하게 다루고 있다.김 교수는 얼굴 형태와 얼굴 색채, 얼굴 부위별 형태에 따른 사람들의 성격과 능력, 리더십 등을 세세하게 분석했다.분석에 따르면 문재인 대통령은 타원형과 직사각형의 관상으로 리더십이 있고 적당한 계획성과 자유성, 여유를 갖고 있다.최근 빌
현대자동차가 지구의 날을 맞아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현대자동차는 1월부터 방탄소년단과 함께 'Because of You'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 청정에너지 '수소'의 친환경성과 지속가능성을 전파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2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상영된 영상에 이어 공개된 특별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의 소중한 언어들'이란 주제로 아름다운 대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서는 지속가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빌보드 '소셜 50' 차트에서 100번째 1위를 달성하는 대기록을 세웠다.12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소셜 50'에 70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016년 10월 29일 1위로 처음 진입해 통산 100번째 1위에 올랐다. 이는 2010년 12월 이 차트가 시작된 이래 두 번째 높은 기록이고 그룹으로는 처음이다.방탄소년단은 또 '소셜 50'에서 2017년 7월 29일자 차트부터 현재까지 70주 연속 1위에 올라 최장 기간 1위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