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성제약이 활성비타민을 함유한 액상형 드링크제 '동성 비타비액'을 출시했다. ⓒ 동성제약
▲ 동성제약이 활성비타민을 함유한 액상형 드링크제 '동성 비타비액'을 출시했다. ⓒ 동성제약

(세이프타임즈 = 홍현정 전문위원·의사) 동성제약은 활성비타민을 함유한 액상형 드링크 '동성 비타비액'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활성비타민은 생체이용률을 향상시킨 비타민으로, 섭취했을 때 흡수 속도가 빠르고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특히 동성 비타비액에 함유돼 있는 활성비타민 '벤포티아민'은 비타민 B1의 활성형으로, 피로의 원인이 되는 물질인 젖산이 체내에 축적되지 않도록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동성 비타비액은 비타민 B1, B2, B3, B6 등 다양한 비타민 B군을 함유하고 있어 피로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

UDCA(우루소데옥시콜산) 성분이 몸 속의 독소와 노폐물을 해독하는 간의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E 성분이 항산화와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동성 비타비액은 고형 타입 비타민제 섭취에 부담을 느꼈던 분들도 액상 타입으로 쉽게 복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특히 아르기닌이 주성분인 가네타인액과 동시에 복용하면 활성비타민 흡수를 도와 피로를 빠르게 회복시켜준다"고 말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