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시 임시수도기념관이 엄마, 아빠와 떠나는 피란길 체험학습을 운영한다. ⓒ 부산시
▲ 부산시 임시수도기념관이 엄마, 아빠와 떠나는 피란길 체험학습을 운영한다. ⓒ 부산시

부산시 임시수도기념관은 2020년도 여름방학 교육프로그램  피란학교 천막교실 체험학습 '엄마·아빠와 함께 떠나는 부산 피란길'을 운영한다.

초등학생들에게 한국전쟁기 피란수도 부산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높이는 기회가 제공된다.

체험은 초등학생들 여름방학을 맞아 다음달 5일부터 27일까지 매주 화·수·목요일 오전과 오후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체험학습은 초등학생들이 부모님과 함께 대통령관저와 전시관 투어 해설에 참여한다.

참여대상은 초등학교 3~6학년으로 보호자와 팀을 이루어 참여해야 한다. 한 회당 8팀까지 참여할 수 있다.

1차 신청은 오는 3일 오전 9시부터 4일 오후 5시까지다. 2차 신청은 오는 18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신청은 임시수도기념관 홈페이지(http://museum.busan.go.kr/monument/index)에서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자세한 사항은 임시수도기념관 홈페이지 게시물을 참조하거나 전화(☎ 051-231-6341) 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