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엘리트 정수기. ⓒ 코웨이
▲ 코웨이 엘리트 정수기. ⓒ 코웨이

최근 소비 트렌드 가운데 하나인 '시성비' 가전이 인기를 얻고 있다.

시성비란 시간 대비 성능을 의미하는 말로 가격이나 품질같이 기업이 제품에 매긴 가치가 아닌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의 가치를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 행태에서 대두된 개념이다. 

28일 코웨이에 따르면 엘리트 정수기는 소비자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을 담았다. 정수기 필터 가운데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RO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코웨이 RO 필터 시스템은 물속에 녹아있는 중금속부터 바이러스까지 세밀하게 걸러줘 언제나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뛰어난 정수 성능을 기반으로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로부터 물맛품질인증(WTQ)까지 획득했다.

또 온수와 냉정수 추출구를 분리해 필요에 따라 냉정수와 온수를 동시에 추출 가능하도록 구현했으며 손쉬운 방식의 전자식 출수 레버를 적용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물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고온의 온수가 필요할 경우 온수를 한 번 더 가열해 90도 이상의 온수를 만드는 고온 가열 기능, 자주 사용하는 출수량에 맞춰 설정 가능한 My용량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엘리트 정수기는 △정수 2.5L △냉수 2.3L △온수 1L의 넉넉한 용량으로 요리나 세척 등 물 사용량이 많은 고객도 부족함 없이 사용 가능하다.

사용자가 편리하게 물을 받을 수 있도록 출수구 높이를 23㎝로 설계해 대용량 물병이나 텀블러에도 간편하게 물을 받을 수도 있다.

이 제품은 방문 관리 서비스 제품으로 2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살균 케어까지 제품 내외부를 깐깐하게 관리해 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정수기는 깨끗한 물을 마시기 위한 행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번거로움을 해결해 주는 대표적인 시성비 가전"이라며 "라이프스타일과 사용 환경을 고려한 고객 중심의 제품으로 정수기 시장에서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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