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주관하는 제8회 먹는샘물·정수기 품평회에서 정수기 물맛 평가 부문 1위에 선정된 코웨이 엘리트 정수기. ⓒ 코웨이
▲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주관하는 제8회 먹는샘물·정수기 품평회에서 정수기 물맛 평가 부문 1위에 선정된 코웨이 엘리트 정수기. ⓒ 코웨이

코웨이 엘리트 정수기가 '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최고점수를 획득했다.

코웨이는 '엘리트 정수기'가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주관하는 '제8회 먹는샘물·정수기 품평회'에서 정수기 물맛 평가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이 품평회는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맛있는 물에 대한 정보 제공을 취지로 매년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열리고 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먹는 샘물과 정수기 제품을 대상으로 국가대표 워터소믈리에가 블라인드 테이스팅을 통해 물맛을 평가하고 평가 점수에 따라 그랑골드, 골드·실버, 브론즈 등급을 부여한다.

코웨이는 이 품평회에서 '엘리트 정수기'와 '아이콘 얼음정수기' 두 제품이 정수기 부문 최고 등급인 그랑골드 등급을 획득했다.

특히 엘리트 정수기는 물맛 평가 제품 중 최고점을 받아 가장 물맛이 뛰어난 정수기로 선정됐다.

물맛 평가 1위로 선정된 코웨이 엘리트 정수기는 정수기 필터 중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역삼투압 필터 시스템'을 탑재한 제품이다.

그랑골드 등급을 획득한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도 우수한 필터 성능과 강화된 위생 기능으로 뛰어난 물맛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 관계자는 "물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물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