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손해보험은 자사의 보험 상품 2종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연계 보험료 할인 제도를 운영한다. ⓒ NH농협손해보험
▲ NH농협손해보험이 고향사랑기부제 연계 보험료 할인 제도를 운영한다. ⓒ NH농협손보

NH농협손해보험은 '고향사랑기부제 연계 보험료 할인 제도'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새롭게 진행되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자사의 보험 상품 2종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현재 주소지 외 고향 등의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세제혜택과 지역 특산품을 답례품으로 제공하는 제도다.

농협손보에서 판매하고 있는 'NH가성비굿플러스어린이보험'과 'NH가성비굿건강보험'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의사만 표시해도 보험료의 1%를 할인하고 실제 기부하고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2% 추가 할인을 제공해 고객은 3%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문섭 NH농협손보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이 제도를 도입했다"며 "할인제도 연계상품의 확대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