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손해보험은 고객 니즈에 따라 선택하는 맞춤형 보험 (무)NH맘대로골라보장보험을 출시했다. 최문섭 농협손보 대표이사(가운데)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1호 가입을 하고 있다. ⓒ NH농협손해보험
▲ 최문섭 농협손보 대표이사(가운데)가 (무)NH맘대로골라보장보험 출시를 기념해 1호 가입을 하고 있다. ⓒ 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은 보장을 세분화해 고객 니즈에 따라 선택하는 맞춤형 보험 '(무)NH맘대로골라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보험은 1종 골프플랜, 2종 정기플랜, 3종 수술비플랜, 4종 암플랜 등 4종으로 구성돼 고객은 자신의 특성에 맞는 플랜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농협손해보험에 따르면 1종 '골프플랜'의 경우 기존 홀인원비용 담보에 알바트로스비용과 두 번째 홀인원비용 담보를 신설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2종 '정기플랜'은 꼭 필요한 상해사망·질병사망을 담보하며 3종 '수술비플랜'은 사망·후유장해 그리고 각종 수술비 담보에 중점을 뒀다. 4종 '암플랜'은 암 진단비과 암 관련 수술, 입원, 치료 등을 폭넓게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연령은 15세부터 70세이고 보험기간은 1종 골프플랜의 경우 3·5·7·10년, 2종 정기플랜의 경우 10·20·30년이며 3종과 4종은 10년 갱신형으로 가입 가능하다. 농협손해보험 설계사를 통해 상품에 대한 상담과 가입이 가능하다.

최문섭 대표이사는 "이 상품은 가입 진입장벽 완화를 위해 고객이 이해하기 쉬운 필수 담보들로 구성됐다"며 "채널별, 고객층별 특화 상품을 통해 경쟁력을 제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