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은 기능성 소재 썬화이버를 담은 제품을 모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 매일유업
▲ 매일유업은 기능성 소재 썬화이버를 담은 제품을 모아 라이브방송을 한다. ⓒ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기능성 소재 썬화이버를 담은 제품을 모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9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썬화이버 특집 라이브방송에서는 건강한 장을 위한 기능성 소재 썬화이버를 담은 제품을 모두 모아 한 자리에서 소개한다.

4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건강한 발효 탄산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LGG유산균과 썬화이버 식이섬유의 장건강 시너지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거트 썬화이버' 등이다.

기능성 소재 썬화이버는 유익균의 먹이로 작용하는 프리바이오틱스 기능은 물론 식이섬유 성분으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기능과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하는 기능까지 모두 갖고 있다.

특히 혈당과 콜레스테롤까지 잡는 '당콜' 프리바이오틱스로도 알려져 있는 국내 유일 4중 기능성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최근 건강기능식품 대상을 수상하며 우수성과 안전성까지 인정받았다.

기능성 표시식품인 건강한 발효 탄산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는 식이섬유 4g까지 함유하고 있어 장이 예민한 경우에도 즐겨 마시기 좋다.

가장 최근 출시된 매일 바이오 썬화이버 드링킹 요거트는 LGG유산균에 썬화이버를 더한 이중소재 기능성 표시식품이다. 유당(Lactose) 0% 락토프리 요거트에 당과 지방 함량은 각각 7g, 1.8g에 불과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매일유업은 다양한 기능을 가진 썬화이버를 국내 독점으로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당일 방송에서는 식물성 건강기능식품 원료 썬화이버에 대한 소개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중 퀴즈 이벤트,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폴 바셋 음료 교환권이나 신세계 상품권을 선물한다. 더그레잇티 콤부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얼음트레이를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취향과 상황에 맞게 온가족 장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며 "고객에게 썬화이버의 장점과 기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