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자동차가 맛집IN카페이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 르노삼성자동차
▲ 르노삼성자동차가 맛집IN카페이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다음달 28일까지 MY르노삼성과 MY르노 앱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맛집IN카페이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는 고객들이 자신만의 맛집을 추천·공유하고 이후 고객이 직접 추천하는 맛집을 중심으로 인카페이먼트 이용 가능 매장을 확대해 가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코로나19 시대에 오프라인 맛집을 온라인으로 연결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소상공인의 골목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르노삼성자동차 정보 공유와 차량 관리 앱 MY르노삼성과 MY르노 앱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인카페이먼트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주유 쿠폰이 제공된다.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매장을 등록한 상위 5명의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아웃백 상품권을 증정한다.

가장 많은 맛집을 추천한 1명에게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를 제공한다. 정성스럽고 재치 있는 추천 이유를 남긴 고객 30명에게는 교촌치킨 허니콤보 퐁듀 치즈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관계자는 "이벤트는 MY르노삼성과 MY르노 앱의 맛집 추천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며 "자세한 문의는 이지커넥트 콜센터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