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푸드머스의 풀스키즈가 어린이를 위한 '김치 DIY 세트' 2종을 출시했다. ⓒ 풀무원푸드머스
▲ 풀무원푸드머스의 풀스키즈가 어린이를 위한 김치 DIY 세트 2종을 출시했다. ⓒ 풀무원푸드머스

풀무원푸드머스의 영유아 맞춤형 전문 브랜드인 풀스키즈가 어린이를 위한 '김치 DIY 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어린이들이 우리 전통문화인 김장을 직접 체험하며 김치에 대한 생소함을 없앨 수 있도록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대상으로 출시된 영유아 체험용 제품이다.

배추, 고춧가루, 소금 등 10가지 국내산 재료로 구성하고 포장된 재료로 간단히 버무리기만 하면 김치가 완성돼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김장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직접 담근 김치를 집에 담아갈 수 있는 항아리 단지와 가방, 완성품 스티커 라벨로 구성됐다. 김치와 김장 문화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는 유아 활동지도 들어있다.

활동지에 포함된 QR코드로 '신선 아삭 김치 만들기' 쿠킹클래스 영상을 통한 풀무원 풀스키친 전문요리사의 교육 지도를 받을 수 있다.

김동순 풀무원푸드머스 Kids1지점장은 "김치체험키트를 좋아해주시는 유치원·어린이집 선생님과 학부모의 성원에 힘입어 절기와 계절 등 시즌에 맞춰 키즈 체험형 키트 상품을 정기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