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의 새로운 수호천사가 탄생했다. 동양생명은 최신 트렌드와 영업환경에 맞춰 개발한 새로운 수호천사 캐릭터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수호천사는 보험업계 최초 브랜드 캐릭터로 탄생했으며 새롭게 탄생한 3세대 수호천사가 공개됐다.신규 캐릭터는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라는 회사 미션에 맞춰 언제나 가까이에서 사람들을 돕고 행복하게 하는 일에 진심인 수호천사 의미를 두고 설계했다.기존 1·2세대 수호천사가 가진 디자인적 아이덴티티는 계승하며 누구에게나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단순화한 것이 3세대 수호천사의 특징이다.메인
강원도 캐릭터 '범이&곰이'가 우리동네 캐릭터 스타 선발 대회인 '우리동네 캐림픽'에 참가해 캐릭터 스타 자리를 노린다.'우리동네 캐림픽'은 국내 캐릭터 산업의 부흥을 위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행사다.올해로 3회를 맞이한 행사는 지역과 공공캐릭터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투표, 전문가 심사를 거쳐 16개 내외 작품에 3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범이&곰이는 지난해 새롭게 탄생한 캐릭터임에도 유튜브, 2020 평창평화포럼, 평창국제평화영화제 현장 등 온·오프라
'한 사람의 삶은 자신이 하는 말대로 결정된다'는 말이 있다. 세상을 이기는 것은 언어의 힘이다. 99.9%가 언어이고 운명은 0.1%밖에 안 된다. 사람은 언어를 통해 미래를 창조한다. 자신이 표현한 언어가 삶을 창조한다.리더도 마찬가지다. 리더는 조직을 이끄는 사람이다. 리더를 평가하는 것은 그 사람의 지난 단순한 행적, 학력 그리고 경력보다 어떤 가치관으로 어떻게 삶을 살아왔는지 따져봐야 한다. 다음으로 그가 말한 메시지들을 살펴봐야 한다. 다시 말해 리더의 언어 구성요소인 캐릭터, 스토리, 메시지가 어떤지를 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