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어리딩을 하는 어린이들이 홈경기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서울시
▲ 치어리딩을 하는 어린이들이 홈경기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서울시

서울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가 내년 1월 4일부터 3월 14일까지 7세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020 함께서울 어린이 치어리딩 특강 1기'를 운영한다.

14일 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에 따르면 치어리딩 특강 1기는 유소년이 리더십을 개발하고, 협동심과 체력증진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강에 참여하는 학생은 스트레칭을 비롯해 구호, 치어리딩 기본 동작, 대형연습을 배운다. 난이도 높은 액션 치어리딩과 작품기술 등도 병행한다.

치어리딩을 배운 뒤 프로농구, 프로축구 구단이 홈경기를 할 때 하프타임 이벤트로 공연을 할 수 있다.

사단법인 대한치어리더협회 소속인 강사진이 2개 반에서 10주 코스로 매주 토요일 2시간 동안 가르친다. 수강료는 20만원.

신청은 오는 23일부터 시 공공서비스예약(yeyak.seoul.go.kr)을 통해 선착순으로 받는다.

자세한 문의는 서울특별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 02-2240-8971)나 홈페이지(stadium.seoul.go.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