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도문화관광재단이 지난달 15~26일 몽골 울란바토르 박람회에서 참가자에게 설명을 하고 있다. ⓒ 전남도 제공

전남문화관광재단이 지역 의료ㆍ웰니스 관광 활성화를 위해 20일까지 전남 의료관광 SNS 홍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의료관광클러스터 사업으로 추진되는 SNS 홍보 서포터즈는 전남의 의료ㆍ웰니스 관광 체험 후기와 전남 의료기관 안내, 시설현황 등을 언어권별 SNS에 게시, 홍보활동을 펼치기 위해 운영된다.

신청자격은 해외 SNS 계정을 운영, 최근 3개월 이내 게시글 12건 이상, 팔로우와 '좋아요' 방문자 평균 100명 이상을 보유해야 하고 전남지역 활동이 원활한 사람을 우대한다.

서포터즈로 활동할 경우 게시물 건당 5만원의 활동비를 제공하고 한달 기준 최대 4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은 전남문화관광재단(www.jact.or.kr)을 참조해 신청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용식 전남문화관광재단 관광연구개발팀장은 "해외에 전남 의료관광을 알리기 위한 다각적인 노력이 필요하다"며 "해외 의료관광객 유치를 위한 SNS 홍보 서포터즈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갖고 신청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