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매직이 출시한 초소형 직수 정수기. ⓒ SK매직
▲ SK매직이 출시한 초소형 직수 정수기. ⓒ SK매직

SK매직이 새롭게 선보이는 초소형 직수 정수기(WPU-JAC104S)의 출시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29일 SK매직에 따르면 해당 정수기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24에서 혁신상을 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자사 직수 정수기 대비 크기가 60%가량 줄어들었고 △내추럴 화이트 △파스텔 핑크 △파스텔 블루 △메탈릭 그레이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정수기 내 물이 흐르는 모든 유로가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로 제작돼 환경호르몬 등의 유해물질에 대한 소비자의 걱정을 덜 수 있게 했다.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과 복합 나노PAC 필터 2종으로 구성돼 물이 6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정수된다. 내부도 진공의 고성능 단열 구조로 설계돼 에너지 사용 비용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50%까지 줄어들었다.

출수 용량은 120㎖부터 1000㎖ 연속 출수까지 4단계로 구성돼 있고 10~50㎖ 단위 용량 조절도 가능하다.

방문관리 서비스는 선택에 따라 방문형인 4개월과 셀프형인 12개월 단위로 나눠진다. 셀프형 서비스도 12개월에 한 번 코크 무상 교체와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신제품 프로모션은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며 "등록비 면제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이 추가 제공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