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의 2022 KT&G 통합보고서가 2023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에서 최고등급인 대상(Platinum)을 수상했다. ⓒ KT&G
▲ KT&G의 2022 KT&G 통합보고서가 2023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에서 최고등급인 대상(Platinum)을 수상했다. ⓒ KT&G

KT&G의 2022 KT&G 통합보고서가 2023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에서 최고등급인 대상(Platinum)을 수상했다.

5일 KT&G에 따르면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주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경연대회로 매년 세계 다양한 기업에서 제출되는 경영보고서·간행물·사보 등 다양한 제작물을 대상으로 시상을 하고 있다.

올해는 전 세계 12개국에서 역대 가장 많은 500여개의 작품이 출품돼 치열한 경합을 벌인 결과 2022 KT&G 통합보고서가 내용, 디자인, 명확성 등 6개의 평가항목 가운데 5개 항목에서 만점을 획득해 통합보고서 부문 대상(Platinum)을 수상했다.

KT&G 통합보고서는 KT&G가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매년 발간하고 있는 경영 전략과 활동 성과 보고서다.

2022 KT&G 통합보고서는 그룹의 새로운 비전을 담은 전략 보고서와 ESG 분야별 성과를 담은 ESG 보고서, 글로벌 정보공개 지표와 정량성과를 반영한 ESG 팩트북 파트로 구성해 영역별 내용의 명확성과 전달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KT&G 관계자는 "지속가능경영 의지와 투명하고 정확한 ESG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KT&G는 2007년부터 보고서를 공개하고 있다"며 "ESG 경영을 지속 고도화하고 대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함으로써 국내외 이해관계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KT&G #LACP #ESG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