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약식 후 이창희 한화생명 신사업부문장(오른쪽)과 최용호 갤럭시코퍼레이션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화생명
▲ 이창희 한화생명 신사업부문장(오른쪽)과 최용호 갤럭시코퍼레이션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 한화생명

한화생명은 메타버스 기반 금융서비스 개발과 마케팅 콘텐츠의 확보를 위해 갤럭시코퍼레이션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23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이창희 한화생명 신사업부문장, 김명기 미디어콘텐츠팀장, 최용호 갤럭시코퍼레이션 대표이사, 윤상보 COO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엔터테인먼트 IP와 메타버스 콘텐츠 전문기업으로 메타버스 전문기업과 생명보험사간 최초로 이루어지는 업무 협약이다.

한화생명은 메타버스 기반 마케팅과 차별화된 대고객 서비스도 향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메타버스 IP 협력을 통해 MZ세대 등 미래 고객 창출도 기대하고 있다.

김명기 한화생명 미디어콘텐츠팀장은 "메타버스 전문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당사 고유의 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을 추진한다"며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브랜드 마케팅 부분에 적극 활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