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손해보험의 원데이보험 앱이 스마트앱어워드 2021 보험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하나손해보험
▲ 하나손해보험의 원데이보험 앱이 스마트앱어워드 2021 보험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하나손해보험

하나손해보험은 원데이보험 앱이 스마트앱어워드 2021 보험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해 국내인터넷전문가들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모바일앱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모바일앱을 평가하는 시상식이다.

하나손해보험의 원데이앱은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가입하고 즉시 보장 받을 수 있는 1일 단위의 자동차 생활보험 앱서비스다.

원데이앱은 고객의 일상에 녹아드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 보험과 일상 사이의 경계를 제거한 점과 상품 가입 절차 요소를 간소화하고 복잡한 화면보다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를 즉각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심플하게 구성된 점에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하나손해보험의 원데이앱은 지난달에 리뉴얼을 통해 기존보다 가입 절차를 간소화하고 인증 절차 횟수를 줄여 보험 가입 시간을 단축시켰다. 다양한 간편 결제 시스템도 탑재해 가입자의 편의를 높이고 보험선물하기 기능도 확대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일상에서 밀접하게 만날 수 있는 생활보험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서비스제공과 차별화된 플랫폼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