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강원도산 시래기로 만든 나물밥 '시래기무밥'을 출시한다. ⓒ 대상
▲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강원도산 시래기로 만든 나물밥 '시래기무밥'을 출시한다. ⓒ 대상

(세이프타임즈 = 김미영 기자·영양사)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강원도산 시래기로 만든 나물밥 '시래기무밥'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시래기무밥은 취나물밥, 곤드레나물밥에 이어 '건강한 시골밥상'을 테마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이다.

앞서 선보인 제품과 마찬가지로 강원도 청정자연에서 자란 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맛을 살렸으며, 시중에서 쉽게 맛보기 어려운 메뉴를 상품화해 나물밥을 찾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구수하고 달큰한 국산 무를 넣어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밥에는 기본 간이 돼 있어 별도의 양념 없이도 건강한 밥상을 완성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김이나 견과류, 채소 등 다양한 재료를 추가해 나물김밥이나 나물주먹밥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신제품 시래기무밥은 자극적이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맛을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한 끼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