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선당 도시락&샐러드가 시원한 한국인의 맛을 담은 신메뉴 '소고기 우거지 해장국'밀키트를 출시한다. ⓒ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 채선당 도시락&샐러드가 시원한 한국인의 맛을 담은 신메뉴 '소고기 우거지 해장국'밀키트를 출시한다. ⓒ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세이프타임즈 = 김미영 기자) 채선당 도시락&샐러드가 시원한 한국인의 맛을 담은 신메뉴 '소고기 우거지 해장국'밀키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제대로 만든 한 끼 식사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노력하는 채선당 도시락&샐러드가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출시한 12번째 밀키트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소고기 우거지 해장국'은 집밥과 한식에 초점을 맞춰 개발한 제품으로 정겨운 엄마의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진한 사골 국물에 우거지, 콩나물 등 다양한 야채와 소고기를 가득 담았다.

'소고기 우거지 해장국' 밀키트는 훌륭한 맛과 푸짐한 구성이 일품이다. 소뼈를 푹 고아낸 육수는 담백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며 우거지를 포함해 다양한 야채를 아끼지 않고 넣어 끓일수록 구수하고 진한 국물이 우러난다.

최상의 품질과 맛을 자랑하는 소고기가 듬뿍 들어가 맛과 영양까지 챙겼다.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3인분으로 기획된 '소고기 우거지 해장국' 밀키트는 취향에 따라 야채와 고기를 추가해 조리하면 더욱 푸짐한 양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관계자는 "19년 장수 외식 브랜드 채선당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는 국물 요리가 생각나는 가을에 맞춰 이번 신제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