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타임즈 = 신승민 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국내 최대 음원플랫폼 멜론에 한국타이어 브랜드 DJ 채널을 개설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한국타이어는 타이어가 단순한 이동을 넘어선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만드는 '드라이빙 이모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고객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왔다.멜론 브랜드 DJ 채널 개설 역시 한국타이어가 추구하는 드라이빙에 대한 즐거움을 고객과 다양한 음악을 통해 경험하기 위한 일환으로 기획됐다.DJ 한국타이어는 운전자가 날씨나 기
LG유플러스는 디지털 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와 가상현실 서비스 플랫폼 'U+VR' 앱에서 국내 최초 8K 3D VR 드라마 '리필-If Only'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리필-If Only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게 해주는 특별한 커피를 마시게 된 주인공이 연인의 마음을 붙잡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회당 10~15분 정도 분량의 6편으로 구성됐다.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오는 14일 1, 2화를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다.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