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타이어

(세이프타임즈 = 신승민 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국내 최대 음원플랫폼 멜론에 한국타이어 브랜드 DJ 채널을 개설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타이어가 단순한 이동을 넘어선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만드는 '드라이빙 이모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고객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왔다.

멜론 브랜드 DJ 채널 개설 역시 한국타이어가 추구하는 드라이빙에 대한 즐거움을 고객과 다양한 음악을 통해 경험하기 위한 일환으로 기획됐다.

DJ 한국타이어는 운전자가 날씨나 기분에 맞게 선택해 들을 수 있도록 즐거움을 더해줄 '드라이브' 테마의 플레이리스트 3개를 공개해 활동을 시작했다.

추천한 테마는 '선선한 밤, 마음까지 힐링되는 드라이브 뮤직', 'Rainy day, 적적한 마음에 위로가 될 드라이브 뮤직', 'Vacation, 일상에서 벗어나는 즐거움을 채워줄 드라이브' 등이다.

멜론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DJ 한국타이어 채널을 통해 플레이리스트를 청취할 수 있고 한국타이어가 전달하는 드라이빙 이모션을 경험할 수 있다.

DJ 한국타이어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플레이리스트, 캐스트, 매거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해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