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과 카카오가 손잡고 1020 세대에 사랑받는 양사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해 콜라보 마케팅에 나선다.양사는 SK텔레콤 1020 컬처브랜드 0(영)과 10~20대로부터 인기가 높은 카카오의 라이징 스타 죠르디를 활용해 '사죠영' 캐릭터를 공동 제작했다.사죠영의 세계관은 1억살의 공룡 캐릭터 죠르디가 20대가 되기 위해 SK텔레콤의 로고를 모자와 볼에 새기고 새로운 화자로 다양한 활동을 한다는 컨셉이다. 사죠영은 죠르디가 0(Young)해 졌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SK텔레콤과 카카오는 사죠영 캐릭터를 활용해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