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룰루 비데의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선정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코웨이 룰루는 국내 대표 비데로서의 정통성과 상징성을 강조하기 위한 코웨이만의 프리미엄 비데 브랜드다. 코웨이는 유재석이 갖춘 리더십과 책임감 있는 이미지가 코웨이 룰루가 오랜 시간 쌓아온 높은 고객 신뢰도와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코웨이는 광고에서 '룰루를 쓴다는 건 관리 좀 받는다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룰루 비데의 강력한 위생관리 기능과
코웨이는 인터브랜드에서 주관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1'에 7년 연속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인터브랜드는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그룹으로 매해 전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 평가를 진행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지난 2013년부터 국내 상위 50대 기업을 선정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이번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1에서 코웨이는 종합 27위를 차지하며 파워를 입증했다.특히 코웨이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에 비해 8.1% 증가한 1조1265억원을 기록해 성장세를 이어갔다.첨단 기
코웨이는 오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페트병 사용 줄이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플라스틱을 원료로 하는 페트병은 땅 속에서 자연분해 되기까지 500년이 소요되고 소각 시 이산화탄소를 배출해 지구온난화의 원인으로 작용한다. 바다로 흘러가면 해양 생태계를 파괴하는 등 심각한 환경 오염을 초래한다.공개되는 '코웨이 정수기와 하는 페트병 사용 줄이기 캠페인' 영상은 자연을 훼손하는 플라스틱 폐기물의 심각성을 알리고 환경 보호를 위해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페트병 사용 줄이기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글로벌 아티스트인 그룹 방탄소년단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코웨이는 글로벌 환경가전의 트렌드를 이끄는 국내 1위 구독경제 리딩 기업이다. 빅히트는 대중음악사에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4세대 대표 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소속된 세계 최고 수준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이다.코웨이는 글로벌 브랜드 메인 모델로 전세계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으며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모델과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