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 코웨이
▲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 코웨이

코웨이는 인터브랜드에서 주관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1'에 7년 연속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인터브랜드는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그룹으로 매해 전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 평가를 진행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지난 2013년부터 국내 상위 50대 기업을 선정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이번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1에서 코웨이는 종합 27위를 차지하며 파워를 입증했다.

특히 코웨이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에 비해 8.1% 증가한 1조1265억원을 기록해 성장세를 이어갔다.

첨단 기술을 탑재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세계 환경가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점에서 높은 가치를 인정 받았다. 인기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는 공간 활용도와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해 주목을 받았다.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안 컴프레셔를 없앤 덕에 크기가 줄었고, 소음이 적어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 국제인증마크 콰이어트 마크를 획득했다.

노블 공기청정기는 차별화된 조형적 디자인과 필터 기술력을 갖춰 우수한 평가를 얻었다.

강력한 에어클린향균필터를 탑재해 극초미세먼지, 부유세균, 바이러스까지 관리할 수 있다. 공기 방향을 원하는 곳으로 바꾸는 에어팝업모션기능도 장착돼 있다.

심병희 마케팅실장은 "국내 최고 수준의 R&D 역량과 서비스 노하우를 집약한 혁신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 경험과 브랜드 경쟁력 극대화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